내용
안녕하세요. 귀사의 제품을 사용하던 도중 큰 고민이 생겨 직접 문의를 드립니다. 이전에 슈퍼다츠 티타늄을 이용하다가 한 번 잃어버렸던 적이 있었고 작년 이맘때쯤 대학로 이어폰숍에서 두번째로 다시 구매했습니다. 이번에는 만에 하나 일어날 수도 있을 이어폰의 고장을 대비해 보증서와 구매 당시 영수증을 잘 보관해왔습니다만 애석하게도 곧 이사를 간다는 소식에 혹시 이사 도중 이어폰 박스에 담겨져 있던 보증서와 영수증이 없어지지 않을까 고심한 끝에, 보다 안전한 곳으로 옮긴다는 계획을 세운 것까지는 좋았는데 그 보증서와 영수증을 도대체 어디로 옮겼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 현재는 이어폰과 그 구성품, 박스만 남아있는 상태이며 보증서와 영수증은 아무리 찾아보아도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. 이어폰숍 온라인몰에서 본 귀사의 A/S정책에 의하면 보증서와 영수증이 없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재구매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,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혹시 제 이어폰에 무슨 문제라도 생기면 제가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조치는 오직 정가 재구매밖에 없는지 여부만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 귀사의 솔직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